필요한 준비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자로서 너희를 권하노니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말라
가라사대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를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고후 6:1-2)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도필요되는 준비를 게을리 하면서 자기들이 주의 날에 설 수 있게 해주고 그의 안전에서 살기에 합당하게 해 줄 “늦은비”와 “새롭게 되는” 때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오, 나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환란의 때에 피난처를 갖지 못한 것을 보았다. 그들은 필요한 준비를 게을리 하였으므로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거룩한 하나님 앞에서 살 수 있게 해주는 “새롭게 함”을 받을 수 없었다. 선지자들의 경고를 거절하고 모든 진리를 순종하여 그들의 영혼을 정결케 하는 데 실패하고, 또 그들의 상태가 실제보다 훨씬 더 좋다고 믿기를 좋아하는 자들은 재앙이 내릴 때에 그들은 건물을 위하여적합하게 깎여지고 다듬어지지 않았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때에는 준비할 시간이 없을 이며 하나님 앞에서 그들의 처지를 변호해 줄 중재자도 없을 것이다. 이런 일이 있기 전에 엄숙하고 무서운 선언이 있게 될 것이다. “불의를 하는 자는 그대로 불의를 하고 더러운자는 그대로 더럽고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자는그대로 거룩되게 하라.” 어느 누구도 저지르기 쉬운 모든 죄와 교만과 이기심과 세상을 사랑하는 마음과 모든 옳지 못한 말과 행동을 극복하여 승리를 얻지 못한다면 그들은 결코 “새롭게 함”을 얻지 못할 것을 나는 보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주께로 더욱 더 가까이 나아가 우리가 주의 날에 있을 대쟁투에 설 수 있도록 필요한 준비를 갖추는 일에 열심을 내야 이다. 하나님은 거룩하시므로 거룩한 사람들 외에는 아무도 그와 함께 거할 없음을 우리 모두는 기억하자.(초기, 70-71)

사단은 이 인치는 시기 동안 하나님의 백성들의 마음을 현대진리에서 돌이켜 그들이 흔들리도록 하기 위하여 온갖 계략을 다 쓰고 있다. 나는 하나님께서 환난의 때에 당신의 백성들을 지키기 위하여 그들을 덮어 씌울 덮개를 가지고 계시는 것을 보았다. 진리편에 서서 마음을 순결하게 보존한 영혼에게 전능자의 보호막이 씌워질 것이다.

나는 사단이 자기의 대리자들을 통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일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진리를 거역한 성직자들을 통하여 일했는데 그들은 자기들에게 멸망을 가져올 거짓을 믿을만큼 무서운 기만에 빠져 있었다. 저들이 설교할 때나 기도할 때에 어떤 이들은 힘없이 엎드러지기도 했는데 그것은 성령의 능력에 의한 것이 아니고 자기의 대리자를 유혹하고 그들을 통하여 사람들을 속인 사단의 힘이었다. 재림신자라고 공언하면서도 현대 진리를 거역한 어떤 사람들은 동조자를 얻기 위하여 설교를 하거나 기도를 하거나 이야기를 나눌 때 최면술을 사용했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성령의 역사로 여기고 기뻐하였다. 심지어 그것을 사용하는 어떤 이들은 마귀의 기만과 어두움에 너무 깊숙이 빠져 들어 그것을 그들에게 사용하라고 주신 하나님의 능력으로 생각하였다. 그들은 하나님을 자기 자신들과 똑같은 분으로 만들고 그분의 능력을 보잘것 없는 것으로 평가하였다

사단의 대리자들 중 어떤 이들은 사단의 힘으로 속일 수도 없고 꾀어 진리를 떠나게 할 수도 없는 성도들의 몸에 해를 입히고 있었다. 오, 우리 모두가 하나님께서 내게 보여 주신 것만큼 보아서 그들이 사단의 간계를 더욱 잘 알아서 경계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노라. 나는 사단이 이러한 방법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혼란시키고 속이고 유혹하는 일을 바로 지금 곧 인치는 시기에 하는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현대 진리에 굳게 서 있지 않았다. 그들이 진리에 확고하게 서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무릎은 떨리고 발은 미끄러졌다. 그들이 이렇게 흔들리는 동안에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그들을 보호하실 수 없으실 것이다.

사단은 인치는 시기가 마치고 하나님의 보호막이 그분의 백성에게서 거두어지기까지 온갖 간계를 써서 그들을 그러한 처지에 붙들어 놓기 위하여 애쓸 것이다. 그렇게 되면 그들은 마지막 일곱 재앙이 내릴 때 하나님의 맹렬한 진노를 피할 수 없게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보호막을 당신의 백성들 위에 씌우기 시작 하셨는데 살육의 날에 피난처를 갖게 모든 무리에게 씌워질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을 위하여 일하실 것이며 사단 역시 일할 수 있도록 하락될 것이다.

나는 이상한 징조와 이적과 거짓 개혁들이 점점 널리 퍼져 가는 을 보았다. 내가 본 개혁들은 잘못을 올바로 시정하며 진리로 돌이키는 개혁들이 아니었다. 나와 함께한 천사가 내게 전처럼 죄인들을 위한 영혼의 진통이 있는지 보라고 명하였다. 내가 살펴보았으나 그 진통을 볼 수 없었다. (초기, 43-4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