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천사 기별 연구원 웹사이트입니다.

 

세천사 기별 연구원 웹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용기, 희망, 믿음, 동정, 사랑은 건강을 증진하고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반면에 슬픔, 걱정, 불만, 후회, 죄책감, 불신 이 모든 것은 생명력을 저하시키고 쇠약과 죽음을 초래합니다. 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요한 3서 2 절) 기도드립니다. 들어올때도 복 받으시고 나가실 때도 복 받기를 기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영원히 사는 것이 영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전 제자들을 위한 그분의 기도에서 영생을 이렇게 설명하셨습니다. ”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요 17:3) 즉 영원히 사는 것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분의 독생자 되신 아들 예수님, 즉, 이 두분을 알 때에 같이 제공되는 사은품이라고도 할수 있겠죠.  하나님과 그분의 사랑하시는 아드님을 진정으로 알 때에 영생은 이 땅에서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그분과 그분의 아드님을 개인적으로 알기 원하십니다. 그러면 우리가 어떻게 그분들을 알 수 있을까요? 모든 사람들은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당신 스스로를 계시해 주신 그대로 그분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특별히 하나님을 대표하실 수 있는 오직 한 분 곧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통하여 성경의 하나님에 대해서 올바로 알 수 있습니다. 세천사 기별 연구원은 이 하나님과 그분의 아드님을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이 두분과 사귐으로(요일 1:3)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마음의 참된 평안과 정신적인 그리고 육신적인 건강을 얻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바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ourteen − seven =